티스토리 뷰

지역강남

남자눈썹정리 손쉽게 하는법 !

반영구화장 블로그 2019. 3. 6. 12:58


남자눈썹정리 간단하면서도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눈썹문신을 하면 깔끔해보이면서도 


잘생겨보이는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는데요 ! 


연예인이나 모델들을보면 눈썹정리되지 않은사람이


없잖아요 ?! 눈썹정리가 그만큼 중요한데여 ^_<





하지만 눈썹정리하기가 초보들은 쉽지 않을텐데요 ! 


화장을 자주 하시는 여성분들도 눈썹정리란 쉽지않은데


남성분들은 눈썹정리로 더 많이 헤매실것같아요 


눈썹정리 후에 또 중요한것이 바로 눈썹 그리기 인데요 


남자눈썹정리 가 어려운 부분도 있지만 눈썹그리기도 


참 어려운것 같아요 ㅜㅜ 특히나 남성분들 중에서는 


간혹 짱구 눈썹처럼 엄청 진하게 그리고 다니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ㅜㅜ ... 무조건 진하게 그린다고 모두에게 


어울리는건 아닌데 말이죠 ! 





이 두가지고민을 모두 해결해줄수 있는 방안이 바로 


눈썹문신인데요 눈썹문신을 하게되면 눈썹정리 , 그리기


모두 신경써서 할일이 없게 될 거에요 


눈썹문신을 하게되면 디자이너 쌤이 디자인해주고 


예쁜눈썹으로 시술을 받게되면 365일 24시간 그모양으로 유지되기


때문에 눈썹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일이 없어요 ~!


그리고 눈썹문신 한대로 틀에 맞추어서 다듬어주기만 하면되니


정말 일석이조겠죠 ㅎㅎㅎ





눈썹문신을 통해 남자눈썹정리 생각중이시라면 몇가지 


따져보고 가야하는데요 ~ 눈썹문신은 상담부터 시술끝나는시간까지


1시간 반정도 걸린답니다 ㅎㅎ 


상담하고 마취하고 시술하는시간은 30분밖에안걸려요 !


시술은 1:1 상담후에 디자인이 이루어지며 그후에 시술이 들어가요 


1:1상담을 통해 사람마다 가진 근육상태와 피부모공상태 


원하는 디자인등을 반영하여서 디자인 후에 시술에 들어가게 되는데요 


눈썹 시술기법도 여러가지이니 참고하시구요 ㅎㅎ 





눈썹 시술기법은 본인의 눈썹결에 따라 한올한올채워주는 


자연눈썹과 그라데이션기법으로 섀도우를 한듯한 느낌을 주는 


섀도우눈썹 그리고 두가지 기법을 통합시킨 3D 기법이 있어요 


3D기법은  눈썹결을 따라 채운후 섀도우로 채워주기때문에 


더자연스러워보이고 세련된 눈썹을 가질수 있어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타 시술샵에서 간혹 잘못된 시술로 인해서 


색소침착이 남아있는 분들이 있는데요 그런것들을 교정해주는 


교정눈썹이 있습니다 :) 




눈썹문신은 한번하면 마음에 드는 눈썹으로 1-2년은 가기 때문에 

눈썹 고민 없으셔도 될거같아요 ㅎㅎ 그리고 최대한 자연스럽고 

본인의 이미지에 맞추어 디자인되기때문에 모두들 만족하신답니다ㅎㅎ

남자눈썹정리 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면 눈썹문신 고민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