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눈썹문신 , 실패하지 않으려면

반영구화장 블로그 2019. 2. 28. 18:19



안녕하세요 ~ 이제 2월의 마지막인데요 ㅜㅜ 


날씨도 점점 풀리면서 왠지 기분전환도 하고 


바람도 쐬러 나가고싶은 요즘인것 같아요 ㅎㅎ 


봄이 다가온다는게 느껴지는데요 ~ 


그래서인지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아서 


왠지 얼굴에 변화도 주고 더 꾸미고 싶은 요즘이에요 ㅎㅎ


봄옷도 사고ㅎㅎ 주변에 여자인 친구들은 


눈썹문신은 필수로 하는거같아요 ~ 




저도 눈썹에 숱도 없고 눈썹의 폭이 넓어 


정리가 되지 않은 눈썹이였는데요 ㅠㅠ


볼때마다 스트레스였고 그래서인지 


지나가는 사람들을 보면 눈썹부터 보게 되더라고요

 

볼때마다 느낀건데 깔끔하고 정리된 눈썹을


가진분들이 이미지도 좋아보이고 


깔끔한 인상을 주어서 그런지 더 호감이 가더라고요


그리고 남성스러워보이고 그래서 저도 남자눈썹문신 을


하기로 이번에  큰 마음을 먹었습니다 !! 



인생눈썹을 득템하기위해 여기저기 많이 알아보았는데요 ~ !


혹시나 아프진않을까 하고나서 염증이나 부작용은없을까


걱정이 많이 되었어요 ㅜㅜ 


그래서 가기전에 여기저기 많이 서칭을 하구 


잘알아보고 갔는데요~!! 후회없는 남자눈썹문신 을 위해서라면


이정도의 지식은 기본으로 알고가야겠죠 !!


남자눈썹문신 이 보기에는 간단해보이고 그래서 그런지


전문적이지 않은 시술샵들이 많은거같아요 .. 


제주변에 아는 동생도 동네에서 했다가 


눈썹도 짝짝이로 문신이 되고 푸른색으로 색이


점점 빠져서 결국 레이저로 다지웠는데요 ㅠㅠ 


남자눈썹문신 잘되면 정말 이뻐보이고 깔끔한 인상을


주어서 잘되면 진짜 좋지만,, 만약 돈들여 시간들여


했는데 실패하게 된다면 진짜 짜증나겠죠 ㅠㅠ,,,,



그래서 남자눈썹문신을 하기전에 알아보아야 할것들이


몇가지 있는데요 ㅎㅎ 제가 아는선에서 알려드릴게요!!


눈썹문신 TIP !


먼저 시술을 하기전에 체계적으로 관리가되고 


시술만 해줘버리고 끝나는지? 아니면 전문적인


디자이너와 시술자가 있는지 알아보고 가야하는데요 


제가한곳의 경우에는 접수를 하고 1:1상담후에 


뷰티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을해주고 


따로 시술을 해주는 시술쌤께서 눈썹 시술을


해주었는데요 ^^ 그래서 인지 더더욱 만족도가


높았던 것 같아요 1:1상담때에 내가 원하는 점과


나와 어울리는 이미지를보고 그것들을 반영해서


디자인해주시니 정말 좋았어요 ~ 리터치 까지도


빨리 받아보고 싶어요 ㅎㅎㅎ !!!!



그리고 눈썹문신의 종류도 자연눈썹,섀도우눈썹, 3D눈썹,


교정눈썹등 시술기법도 여러가지이고 일회용니들을 


사용하며 , 독일인증천연색소까지 사용한다니 더더욱


믿을수 있었던것 같아요 !! 


제피부에 색소를 주입하는 것인데 , 독일인증천연색소는


변색이 적어서 이것으로 사용한다고 하네요 ^^ 






'내 눈썹을 부탁해~' 눈썹 에피소드 뿜뿜뿜

너 눈썹정리하다가 눈썹 밀어본 경험 있다 없다?

난 기존에 푸른눈썹이 남아있어서 지워본적 있다 없다?

민낯으로 다니기엔 넘 부끄러운 어떻게 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평소부터 비대칭인 눈썹 때문에 정리할때 마다 고민이고

태어날때부터 금손이 아니라 흙손으로 태어나 (아잉)

눈썹화장할때마다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였다면 (굿)

이뻐지고 잘생겨보이는 싶다면 아래 팁을 확인해주세요




         


-눈썹 중요성 하나- (좋아)


눈썹에는 그사람의 인상 관상 이미지를


바꿀 수 있답니다.


가지런한 일자눈썹은 세련미가 있긴 하지만, 부드러운 인상을 심기엔느 부족한점이 있으며,


각진 아치형스타일은 강한 인상을 심어 줄수 있기 때문에 이또한


최근에는 선호하는 디자인은 아니랍니다.


그래서 최근 가장 선호하는 디자인이 있다면


일자형 아치형 눈썹 모양 디자인이랍니다.


눈썹 산에서 눈썹 꼬리까지 자연스럽게 내려오는 아치형 디자인은


세련적이면서도 깔끔한 인상을 심어줄수있는 눈썹 디자인


바로 '일자아치형" 눈썹 모양을 통해 아름다운 변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눈썹 중요성 둘- (굿)


연령대가 있을 경우에는 피부가 늘어져 눈썹모가


눈동자골격에 묻히는 현상이 있을 수 있는데요


이런경우는 눈썹 정리와 디자인 잡는것이 매우 중요한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눈동자 골격에 묻혀있는 눈썹부위는 깔끔하게 정리를 하구요


그리고 눈썹이 없는 부위에는 눈썹 형태를 새로 만들어주는곳이 포인트!


일반 샵인경우에는 혼자서 진행받는 경우가 일반적이기에 


체계적인 뷰티라이너의 시스템을 갖춘곳에서 


진행 받는다면 더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을꺼에요


"모두들 바라고 원했던 인생눈썹을 꼭 찾기를 바랄께요 ^-^ㅎㅎㅎ"



카카오톡 상담하기 클릭